홍보센터

인천 ‘송도 하늘채 아이비스퀘어’ 공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조회 383회 작성일 22-07-07 16:01

본문

인천에 상업시설 ‘송도 하늘채 아이비스퀘어’의 공급이 한창 진행중에 있다.

13일 시공사 코오롱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인천 연수구에 송도 최대 규모의 140m의 그랜드 스트리트형 구조로 들어선다.

단지 주변으로 공동주택 336세대와 ‘송도더프라우’등 약 1만 5000세대의 수요가 있다.

지근거리에 2023년 완공 예정인 수도권관광역급행철도(GTX) GTX-B노선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서울 강남까지 연결되는 철도망이 확보되고, 현재 제 2순환고속도로, 제 1, 2, 3 경인고속도로, KTX, 수인선 등도 개발이 진행중에 있다.

단지 인접한 지역에 연송초, 신정중, 채드윅 국제학교, 포스코고 등 7개 학교와 다양한 교육시설이 자리하고 있다.

또한 송도는 정부가 바이오 창업기업 육성을 위해 약 2500억원 국비를 투자한 ‘K-바이오 랩허브’ 구축 사업의 최종 후보지로도 선정된 바 있다. 더불어 송도국제신도시 내에는 포스코건설 및 셀트리온, 삼성바이오로직스, 코오롱글로벌 등도 들어서 있다.

한편 자세한 사항은 인천 연수구에 있는 견본주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아이비스퀘어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상업시설, 아이비스퀘어, 송도, 하늘채, 아이비원, 상업시설, 상가분양안내
투자가치의 스케일이 다른다!
약 1만5천여세대 아파트와 7개 학교, 수도권 대표 학원가를 품은 자리!
약 140m 그랜드 스트리트몰의 뛰어난 주목성에 한 수 위 공간 설계!

송도학원가 랜드마크 상가,
아이비스퀘어의 압도적 투자가치에 주목하십시오.

송도를 대표하는 압도적 초밀집 수요!
초밀집수요 송도1공구에 수도권 대표 송도학원가를 품은 상가 요지에
송도 하늘채 아이비원 상업시설 아이비스퀘어가 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