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

디지털라이프

배너

코오롱글로벌, ‘송도 하늘채 아이비스퀘어’ 분양

URL복사
[마감임박!! 무료] 생성형AI, 디지털트원, 제조AI, SaaS,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, 비용절감 방안 제시..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(3/27~29,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~318호)

코오롱글로벌이 시공을 맡은 ‘송도 하늘채 아이비스퀘어’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.


분양 관계자는 “이 상가는 140m 그랜드 스트리트형 구조로 설계되고, 공동주택 336가구의 고정수요와 함께 인근의 송도더프라우 등까지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을 것”이라고 기대했다.

 


이 관계자는 “사업지 인근에는 신정초, 명선초, 연송초, 신정중, 연송고, 포스코고,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등 7개 학교와 송도1공구에 송도학원가 등이 위치한다”고 말했다.


수도권광역급행철도(GTX) GTX-B노선이 2023년 완공되며, 천대교,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, 제1, 2, 3 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이나 타 지역 접근성도 용이해질 것이란 게 이 관계자의 전망이다.


그는 “송도국제도시 내 포스코건설을 비롯해 셀트리온, 삼정바이오로직스, 코오롱글로벌 등 다양한 해외투자기업과 다국적기업이 포진해 있으며, 오스템글로벌 SK바이오사이언스 등이 이전도 예정되어 있어 수요 확보에 힘을 보탤 수 있을 것”고 했다.

 

관련 문의는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견본주택을 통해 가능하다.










배너









주요파트너/추천기업